쩜오 가격 - An Overview

* 꽁 : 하루종일 대기실 지키기. 쵸이스가 안 됐거나 뺀지를 먹었을때 그날 일당을 못 벌었을때 쓰 인다.

고객님들의 이상형을 간추린 수십명의 언니들중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초이스.!!

분위기까지 갖추어야 합니다. 홀복, 악세사리 모든 것이 명품이어야 하구요.

즉, 어떤 유명한 업소라 하더라도 담당부장의 역할이 그날 돈을 소비하시는 고객들의 만족에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능력을 고려하여 적당한 선을 지키며 즐기셨을 때 기분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지만, 그 선을 벗어나면 그 후유증으로 힘드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신 고객님의 프라이버시 또한 엄격하게 관리하며 , 저를 포함한 사라있네 전 직원이 고객님의 즐거운 술자리를 위해 물심양면 힘쓰고 있습니다.

텐이 강남에 몇군데 있고, 가게마다 특징들이 조금씩 있지만, 공통적인 점 적어봅니다. ㅎㅎ

걍 뭐 똑같습니다 ㅎㅎ 텐카페 모든 화류계가 서비스업이기 떄문에 손님이 왕이고 최대한 서비스를 해주겠지만

일정부분 아가씨 눈치도 보게 되고, 내가 쪼끔이라도 진상짓하면 티내게 싫어하고 이런경우 꽤 있는데...

텐 카페란 강남 고급 룸살롱 중 한 업종으로 대표적으로 알려진 텐프로에서 파생된 업종으로 시스템이 거의 똑같되 주대만 살짝 싸고 가게 규모를 줄인 정통 텐카페입니다.

You might be employ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b, so we'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Model to give you the ideal encounter.

선릉역부근에 위치한 슈퍼스타셔츠룸은 프린스셔츠룸과 (구)초콜릿셔츠룸이 합쳐진셔츠룸입니다. 언니들의 나이대는 상대적으로 높은편이고 대신 마인드와 수위는 높은편입니다.

이런 언니들. 하루만 텐프로 손님 상대해보면 영혼까지 다 털릴거에요 ㅜㅜ

◎ 접대 자리 및 외국인 분과의 자리를 하실 경우, 미리 말씀해주시면 더욱 더 신경 써서 준비해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